Home > 주요사역 > 중보기도사역 > 중국을위한기도  
북쇼핑
【12/2(주일) 선교사를 위한 기도 – 민한식 & 황숙정】    
이연  Email [2018-11-30 21:03:12]   HIT : 38   

【12/2(주일) 선교사를 위한 기도 – 민한식 & 황숙정】
* 대만 경미복음당교회가 한국의 두날개양육시스템(풍성한교회)을 도입한 지 10년이 되었는데 이로 인하여 경미복음당교회는 두날개 행복모임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. 우리 교회뿐 아니라 대만교회들이 지속적으로 전도하는 교회로 거듭나며 대만의 더 많은 영혼이 구원받을 수 있게 기도해주십시오.
* 대만에서 성탄절은 불신자들이 가장 거부감 없이 교회에 나올 수 있는 날입니다. 전도하기에 좋은 기회입니다. 우리 경미복음당교회도 12월 16일과 23일을 전도주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. 이 날에 대만의 많은 영혼들이 구원받을 수 있기를 기도해주십시오.
* 큰아들이 군 생활을 하는 동안 하나님을 깊이 경험하고, 믿음이 성장하도록, 작은아들은 군 제대를 하고 내년에 복학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. 복학 준비를 지혜롭게 잘 할 수 있게 기도해주십시오.
 

【12/2(主日) 为宣教士祷告 – 민한식 & 황숙정】
* 台湾敬美福音堂采用韩国的双翼门训课程(丰盛的教会)已有十年之久,现也建立了许多双翼幸福小组,掀起了“幸福小组”热潮。愿台湾教会成为传福音的教会,使更多的台湾灵魂得到救赎。
* 在台湾,圣诞节是一个传福音的好机会,因为非信徒愿意在圣诞节去教会,他们不会对此产生反感。我们教会也将12月16日、23日定为传福音日,愿这一天有更多的台湾灵魂得到救恩。
* 愿大儿子在服兵役期间,更深的经历神,信心得以渐长。小儿子退役后,将于明年复学,愿神为他赐下智慧,使他做好复学的准备。
 

   2320. 【12/3(월) 중국 정부가 황사로 인해 발생하는 스모그에 대한 근본 대책을 적극 마련하기를】
   2318. 【12/1(토) 제주지역의 교회와 복음화를 위한 기도】